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헬리녹스 블랙아웃에디션 테이블원 하드탑 후기

728x90
반응형

헬리녹스 블랙아웃에디션 테이블원 하드탑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저랑 여자친구는 캠핑을 즐겨해서 한달에 한번정도는 캠핑장을 찾는것 같습니다ㅎ

캠핑을 다니다보니 이것저것 다 챙기고 다녀 캠핑 가기 전 진이 다 빠져버려 여름에는 가볍에 다니고싶어서

나무 롤테이블대신 헬리녹스 테이블원 하드탑을 구입했습니다ㅎㅎ

 

다양한 캠핑용품, 브랜드가 있지만 헬리녹스는 둘다 선호하는 브랜드라 결정하게 되었고

특히 여자친구가 검정색을 좋아해서 블랙아웃에디션을 선택했습니다 :)

저희가 가지고있는 헬리녹스 블랙아웃에디션 입니다.

돈이 좀 더 생긴다면 야전침대를 추가로 구입할 예정입니다ㅎㅎ

헬리녹스인듯 아닌듯한 블랙아웃에디션만의 매력!!

헬리녹스 블랙아웃에디션 테이블원 하드탑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개봉 시 꼭 구성품이 모두 들어있는지 확인을 합니다ㅎ

헬리녹스제품은 설명서가 필요없을정도로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합니다ㅋ

구성품이 모두 들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ㅋ

언제봐도 약간 아쉬운 고무줄ㅜㅜ 

자랑스러운 DAC

메이드인 코리아ㅎㅎ

처음 텐트살때 DAC폴대인지 꼭 확인하고 사라고했던 어느 형님의 말이 떠오르네요.

매장에서 봤을때 큰것 같았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너무 좋습니다.

역시 테이블은 거거익선ㅋㅋ

가볍게 미니멀캠핑을 즐겨보겠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