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기

오사카 나카자키초 카페거리 오사 커피(OSA COFFEE) 후기

728x90
반응형

오사카 나카자키초 카페거리 오사 커피(OSA COFFEE)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오사카 유명 카페거리인 나카자키초에 위치한 오사 커피 후기입니다.

일단, 일본을 느끼고싶다면 추천드리지않습니다.

 

저는 일본어를 못하는데 한국인인걸 확인 하신 후 한국말로 주문을 받아주셨습니다ㅋㅋ

한국인이 직원으로 계시거나 한국인이 주인이신듯 합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에 온듯한 느낌이었습니다ㅋ

 

매장은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커피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행갔을때가 더운 여름날이라 에어컨바람이 시원하고 좋았네요ㅎㅎ

 

충전도 할 수 있어서 여행자들에겐 좋은 커피숍이지만

참.....한국같았습니다ㅋㅋㅋ

 

산미가득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를 싫어해서...... 억지로 마셨습니다ㅠ

 

어떤메뉴인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달달하니 맛있게 마셨습니다ㅎㅎ

 

노출벽 + 우드 인테리어가 특징인 오사 커피입니다.

저는 네이버블로그 후기가 많이 방문했지만.. 한국이랑 특별한거 없는 커피숍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