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양예술공원 사이숲(42soop) 브런치카페

728x90
반응형

안양예술공원 사이숲(42soop)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안양예술공원에 이쁜카페로 유명해진 사이숲(42soop)카페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여기저기 카페가 생길때 안양예술공원에는 딱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점차 프랜차이즈 카페가 들어오긴했지만 특색있는 이쁜 카페는 없었는데

 

이숲(42soop) 카페가 안양예술공원에서 가장 이쁜 카페가 아닐까 하네요ㅎㅎ

 

안양예술공원 사이숲(42soop) 브런치카페

안양예술공원이라 하면 건물들도 이뻤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맞는 이쁜건물 이네요ㅎㅎ

 

주차를 하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게 왼쪽엔 야외정원?이 있습니다.

 

작은 분수? 도 있습니다ㅎㅎ

 

안양예술공원 사이숲(42soop) 브런치카페는 전체적으로 볼때도 이쁘지만

인테리어 하나하나 뜯어보면 특색이 있습니다.

 

음료는 커피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고 피자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피자를 주문하니 아메리카노는 할인을 해주셨습니다ㅎㅎ

 

루꼴라로제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잘 나왔고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고하셔서 맵게 해달라고했습니다ㅎ

 

카페만 이쁜게아니라 나오는 요리도 맛있습니다 :)

 

안양예술공원에서 이쁜카페를 찾으신다면 사이숲(42soop)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