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왕자행거 베이직 이동식 행거 설치방법 및 후기

728x90
반응형

왕자행거 베이직 이동식 행거 설치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집에서 사용하던 행거가 오래되어 인터넷으로 이것저것찾아보니

왕자행거 라는 브랜드가 가장 유명하고 튼튼하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신다는 후기가 많이 보였습니다.

유명하도 튼튼한 왕자행거는 인터넷의 최저가로 판매중인 행거보다 두배정도가 비싸서 고민하던중

이마트에서 40%할인을 한다고해서 찾아가니 정말로 2만원대에 판매를 하고있어서 바로 들고왔습니다ㅎㅎㅎ

 

왕자행거 베이직 이동식 행거

박스에는 간단한 사이즈, 그리고 행거그림이 그려져? 있네요ㅎㅎ

 

박스를 뜯어 조립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박스안쪽에 상세한 상품설명이 있습니다.

역시 대한민국에서 생산한 제품이 최고인듯합니다.

어느순간부터 대한민국 생산제품만 찾고있고 중국생산제품은 될수있으면 거르고있습니다ㅋ 

박스를 열어보니 조립할? 행거 부품들이 들어있습니다ㅎㅎㅎ

 

설명서를 읽어보고 부품들이 제대로 있는지 확인해줬습니다.

 

비닐봉지안에 들어있는 부품모두 확인했습니다.

 

왕자행거 조립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다리부분을 먼저 꺼냈습니다

 

다리 사이에 연결기둥을 연결해줍니다.

 

그리고 나사못을 연결해줍니다ㅎㅎ

 

저는 전기드릴로 손쉽게 연결해줬습니다.

 

행거의 다리부분이 완성되었습니다ㅎㅎ

왕자행거의 품질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행거의 기둥을 열결해줍니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나사? 도 열결해줍니다.

양쪽 모두 헛돌아가는 부품없이 잘 설치가 되었습니다.

여성분들도 정말 손쉽게 왕자행거를 조립하실 수 있는것 같습니다.

 

다리아래부분을 보면 다리와 기둥을 연결해줘야합니다.

 

이렇게 해서 기둥을 고정시켜주시면됩니다.

 

기둥에 옷걸이를 설치할땐 고무링을 먼저넣고 옷걸이를 넣어주시면 쉽게 완성이 됩니다.

 

 

행거를 바꾸면서 옷정리를 했는데 대충 걸어놔서 지저분해보이네요.

제가구입한 왕자행거는 셔츠기준 35장 인데 생각보다 더 많이걸리고 무거운 겨울옷도 문제없네요.

 

괜찮게생각했던 왕자행거를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