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한라산 영실코스 하산 후 들린 제주 춘심이네2호점

728x90
반응형

한라산 영실코스 하산 후 들린 제주 춘심이네2호점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한라산 영실코스를 다녀온 후 맛있는집이 있을까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숙소방향에 춘심이네 2호점이 있어서 들려보았습니다.

춘심이네 2호점은 전복 뚝배기, 전복 돌솥밥이 유명하다고해서 제주다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추천드리며

 

하산 후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혹시나하고 전화를 드렸더니 식사 가능하다고해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렸습니다ㅎㅎ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춘심이네2호점 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얼마안남고 평일이라 손님들은 별로없었습니다.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잘 나왔죠??!ㅎㅎ

 

식사가 나오기 전에 전복죽을 주셨습니다.

전혀 비리지않고 맛있었습니다.

 

전복뚝배기 입니다.

제주도에서 전복뚝배기라고해놓고 오분자기나오는집이 많은데

춘심이네2호점은 살아있는 큰 전복이 두개가 들어있는 진짜 전복뚝배기가 나왔습니다.

 

전복, 딱새우등 제주의 재료들이 들어있었으며 제주도에 왔으면 꼭! 먹어야할 요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기대이상으로 정말정말 맛있었던 전복뚝배기 입니다.

전복은 얇게 썰려나왔고 전복내장, 버섯, 톳 등이 전혀 비리지않았습니다.

 

뚝배기에 쓱쓱비벼 공기밥에 떠주고 뚝배기에 뜨거운물을 부어줬습니다.

저는 이 물이 엄청 비릴꺼라 생각했는데 전혀 비리지않고 전복내장때문인지

더 구수하고 맛있는 슝늉이 별미네요.

 

다음에도 춘심이네2호점에는 꼭 갈 생각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