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양 땅스부대찌개 관악역점 안양사랑페이 재난지원금

728x90
반응형

안양 땅스부대찌개 관악역점 안양페이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등산, 캠핑때문에 포장, 많은 양때문에 땅스부대찌개를 종종 이용하는데 집에서 식사용으론 처음 포장을 해봤습니다.

 

재난지원금으로 받은 안양사랑페이도 쓸 수 있다고해서 처음 사용해봤습니다.

 

안양 땅스부대찌개 관악역점입니다.

 

관악역 2번출구 뚜레주르 바로옆에 있네요.

 

예전에 아딸떡볶이가 있던곳인데 없어지고 생긴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부대찌개만 먹어봤는데 사진을 찍고보니 다양한 종류가 있네요.

 

다음 포장부턴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습니다.

 

재난지원금도 사용가능하고 안양사랑페이, 안양사랑상품권도 사용가능해서 더 좋았습니다ㅎㅎ

 

평소에도 안양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ㅎ

 

이번 재난지원금도 안양사랑페이로 받았어요.

 

너무나 착한 가격입니다.

 

부대찌개가 3인분에 9,900원이라니ㅎ

 

땅스부대찌개 관악점에는 블로그나 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3인분을 무료로 주신다고하네요

 

혹 합니다ㅎㅎㅎ

땅스부대찌개에서는 야외에서 바로먹을 수 있게 일회용냄비도 판매중입니다.

 

급하신분들은 요거하나 사서 맛있게 드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땅스부대찌개 3인분사서 신나게 집으로 갑니다ㅋㅋ

 

봉지를까서 보면 특별한 포장없이 비닐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단가를 줄이는 방법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포장해오면 플라스틱용기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냥 간편하게 비닐만 버릴 수 있어서 좋네요.

 

육수를 넣고 끓여줍니다.

 

요건 라면 2개용 냄비입니다.

 

3인분이라고 팔아도 적게 팔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3인분이라하지만 까놓으면 2인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 생각이 틀렸습니다.

 

양이 많아 사이즈가 큰 웍으로 바꿔서 끓였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 땅스부대찌개ㅋ

 

 

아, 그리고 관악역점만 나눔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입니다.

 

나눔 실천하는 가게는 무조건 추천아닌가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