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양맛집 달구이 참나무 장작 한방통닭 후기

728x90
반응형

안양맛집 달구이 참나무 장작 한방통닭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안양에서 괜찮은 장작 한방통닭이 있어서 후기를 올려봅니다.

상호명은 달구이 참나무 장작 한방통닭이며 안양 관양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쉽게 주차할곳은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추천드립니다.

 

 

달구이 참나무 장작 한방통닭

큰길이 아니라 가게에 주차하기가 쉽지않네요ㅎㅎ

 

 

 

가게는 크지않지만 깔끔해서 좋았습니다ㅎㅎ

 

 

특이하게 테이블이 자개상 이네요ㅎㅎㅎ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시면 됩니다.

 

 

메뉴와 생맥주 외에는 셀프입니다.

반찬달라고 하는것보다 가져다 먹는게 더 편합니다ㅎㅎ

 

 

 

셀프바에는 반찬도 있고 막걸리, 과자등도 있네요.

 

 

깔끔하게 500ml 생수병을 주셨습니다ㅎ

 

 

 

참나무 누룽지 통닭 입니다.

쫀득쫀득하니 맛있습니다ㅎㅎ

 

 

특히나 열무김치가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