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알피쿨 T36 캠핑용 냉장고로 좋네요

728x90
반응형

알피쿨 T36 캠핑용 냉장고로 좋네요

 

 

안녕하세요.

 

요즘은 캠핑용품 사는 즐거움에 빠져살고있습니다.

 

여름 캠핑용품의 필수품이라 불리는 알피쿨 T36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보통 알피쿨 T50을 구입하는것 같은데 저는 승용캠퍼라 알피쿨 T36을 구입했습니다만 T36도 엄청크네요ㅜㅜ

 

중국에서 왔고 약 10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알피쿨 T36 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한국에서도 사용가능하게 220V 돼지코가 함께들어있네요.

 

비닐로 잘 포장되어있고 상처없이 잘 왔습니다.

 

비닐을 벗겨내니 멋진 알피쿨이 볼 수 있었습니다ㅎ

 

알피쿨을 열어보니 전원선, 그리고 칸막이가 있습니다.

 

알피쿨 T36도 작지않네요.

 

저는 아이스박스가 하나 더 있어서 같이쓰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가정용, 차량용 두가지가 있습니다.

 

알피쿨 가정용 전원선입니다.

 

알피쿨 차량용 전원선 입니다.

 

전원을 연결하니 아주 잘 됩니다.

 

칸막이를 세우면 하나는 냉장, 하나는 냉동용으로 사용가능해서 더 좋습니다.

 

LED등도 있어서 밤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

 

아주 만족스럽네요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