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리뷰

cp컴퍼니 버뮤다 카고 반바지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cp컴퍼니 버뮤다 카고 반바지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cp컴퍼니 버뮤다 카고 반바지 구입후기를 올려봅니다.

 

여름에 구입했는데 여름이 다 지난 후에서야 글을 올리네요.

 

 

품명 : 16CMBE298A 006406G

색상 : 카키

사이즈 : 46

 

 

영등포 타임스퀘어 cp컴퍼니 매장에서 구입했고

여름이 다 지나서인지 할인을 하길래 냅다 구매해버렸습니다ㅋ

매장에서 입어보니 이쁘네요.

 

 

 

스톤아일랜드는 유행을 한번 휩쓸고 지나갔지만 CP컴퍼니는 다들 모르면 좋을것 같은 브랜드입니다ㅎㅎ

 

 

 

cp컴퍼니 바지가 벌써 4개나 됩니다ㅋㅋ

이유는 너무 편하고 입다보면 체형에 맞춰지는 바지라 좋습니다.

그리고 cp컴퍼니 바지는 입다보면 늘어나니 딱 맞게입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허벅지가 굵어서 허리사이즈는 32를 입습니다.

 

 

 

천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다음엔 입었을때 사진을 수정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