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양 석수동 떡볶이 맛집 33떡볶이

728x90
반응형

안양 석수동 떡볶이 맛집 33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석수동에 있는 33떡볶이 에서 포장을 했습니다.

 

동네에 떡볶이가게들이 몇군데 있는데 먹고싶어 계속 생각나는 떡볶이가게가 없습니다.

 

맛있는 떡볶이 가게가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새로운 떡볶이가게를 찾아서 먹어보았습니다.

 

안양 석수동 이편한세상 아파트 근처에 있는 33떡볶이 입니다.

 

석수동 33떡볶이는 매장이 작지만 테이블 2개정도 있어서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떡볶이 메뉴가 많아서 그냥 기본맛, 순대,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왔는데 확대하면 메뉴, 가격이 보일지ㅠ

 

맛도 삼삼 가격도 삼삼

 

그래서 33떡볶이 인가봅니다;;;

 

주문을 하니 즉석떡볶이 처럼 떡볶이를 만들어주시네요.

 

33떡볶이 에서 포장을 하고 집으로 향합니다.

 

식사시간이 지난 뒤라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밀떡이네요

 

역시 떡볶이는 밀떡이죠.

 

 

순대는 순대부속없이 순대만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튀김!

 

튀김을 줄여야하는데 못줄이고있습니다ㅜㅜ

 

 

맛을 평가하자면 안양 석수동 33떡볶이는 한번 더 갈것 같습니다!

 

이쪽동네에서 괜찮은 떡볶이가게가 없었는데 제 입맛에 맞는 떡볶이 가게를 찾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