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노벨뷰 SV606F 자전거 스피커 구입~!!

728x90
반응형

노벨뷰 SV606F 자전거 스피커 구입~!!

 

자전거를 즐겨타는 나는 항상 노래를 들으면서 자전거를 탈 수없을까란 생각을 했다.

2년 넘은 핸드폰을 쓰고 있어 노래를 들는건 사치일뿐..ㅠ

그래서 찾다가 노벨뷰 SV606F 자전거 스피커를 찾게되었다.

사용해봤는데 굿! 혼자 자전거를 타도 심심하지않았다!!! 라디오도 되고 노래도 나오고ㅋㅋ 굿굿!

항상 나의 포스팅은 택배 박스로 시작된다^^

 이렇게 박스로 포장되어 왔고 서비스로 충전케이블을 하나 더 넣어주셨다!

 노벨뷰 SV606F 자전거 스피커 박스를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잘 되어있었다^^

 오른쪽에 보이는 검정색 찍찍이가 자전거 거치대다.

사용 설명서가 잘 나와있어서 처음이신분들도 쉽게 장착할 수 있을것 같다~~!!

노벨뷰 SV606F 자전거 스피커 정말 잘산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