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트렁크 정리 아이팝가방 구입~~!

728x90
반응형

트렁크 정리 아이팝가방 구입~~!

 

트렁크가 너무 지저분해서 트렁크 정리가 시급했다.

어떻게 정리를 할까 생각중에 우연하게 아이팝가방을 구입하게 되었다.

쿠폰을 가지고 있어 완전 저렴하게구입!! 역시 평소에 살려고 있는물건들은 쿠폰있을때 질러줘야한다.ㅋㅋ

빠른배송!~ 하루만에 도착~~~

정확한 명칭은 아이팝 접이식 멀티박스. 요것이 나의 트렁크 정리를 도와줄거다..ㅋㅋ

접이식이라 처음 받을땐 이렇게 접혀져있다. 

 이렇게 안쪽 지지대를 세우면 박스모양이 완성된다.

상황에 따라 접었다 폈다 쓰면 딱!! 좋을듯^^

 안쪽에 보면 지지대를 볼수있다.

아이팝 멀티박스는 아래 찍찍이가 있어서 트렁크에 붙여놓으면 떨어지지도 않고 잘 달려붙어있다.

정리를 했는데 정말 깔끔하게 정리가되어 그 동안 신경쓰였던 트렁크에서 따로 굴러다니던 세차용품 소리도 나지않는다..^^

역시 돈을 투자해야해..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