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정선 감탄카페 사북연탄빵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정선 감탄카페 사북연탄빵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다녀온지 꽤 되었지만 추천드리고싶어서 사진 올려봅니다.

하이원에서 주최하는 백패킹 프로그램인 하늘길챌린지 종료 후 정선의 이곳저곳을 살펴보니

연탄빵 이라는걸 판매하는 카페들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감탄카페는 사북시장, 사북청년몰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가 있는곳에서 감탄카페 여기가 제일 가까웠어요ㅎㅎ

감탄카페의 규모는 크지않습니다.

감탄카페의 규모는 크지않지만 다양한 음료 선택이 가능합니다ㅎㅎ

감탄카페 음료 잘 만듭니다!!

후기 끝쪽에 음료 사진 올렸는데 테이크아웃잔을 독특하게 주니 연탄빵이랑 음료를 꼭 드셔보세요.

맛도 좋습니다ㅎㅎ

이런 문구를 보면 더 사드리고싶습니다!!

사장님 생각이 멋진분이죠?!ㅎㅎ

사북 연탄빵 입니다.

브라우니를 연탄모양으로 만드신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리얼하게 잘만들었죠?ㅎㅎ

춘천의 감자빵처럼 리얼하게 잘 만들어놨네요ㅋ

정선 사북 감탄카페의 테이크아웃잔 입니다.

특색있죠??ㅎㅎ 음료와 커피도 너무 맛있어서 조만간 엄청 커질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