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영종도 추천 커피숍 카페 건

728x90
반응형

영종도 추천 커피숍 카페 건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카페 건 이란 곳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영종도는 공항만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것저것 할 수 있는것들이? 많은 동네네요ㅎㅎ

배 모양의 카페이며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커피와 빵에 대해서 진심인 카페 건 입니다ㅎ

카페 규모가 큽니다.

제가 갔을땐 가을이라 지금보다 따뜻해 보이네요ㅎㅎ

빵도 팔고있어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전.. 빵은 안사먹어보았네요ㅋ

화장실은 카페 안쪽에 있고 깨끗했습니다.

테라스에서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다도 보이고 경치가 정말 좋습니다.

지금은 춥지만 날 좋은 봄날이 오면 영종도 카페 건 에서 여유있게 커피한잔 하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