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기

오사카 난카이난바 타카시야마백화점 동경 치쿠요테이 장어덮밥

728x90
반응형

 

오사카 난카이난바 타카시야마백화점 동경 치쿠요테이 장어덮밥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사카에서 맛있게 먹었던 장어덮밥이 있어서 추천해드릴까합니다.

 

한끼를 정말 맛있게 먹고싶다! 

여행와서 비싼음식 먹고싶다!

부모님이랑 와서 제대로 대접해드리고싶다!

기념일이라 맛있는음식 먹고싶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동경 치쿠요테이 위치는 타카시야마백화점 7층에 위치해 있으며 치쿠요테이 라는 식당입니다.

이곳은 도쿄에 본점이 있으며 약 1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ㅎㅎ

 

 

7층에 매장앞에 보기쉽게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한국어 메뉴까지 있어서 주문하실때 전혀 불편함을 못느끼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한국어 메뉴입니다ㅎㅎ

 

 

 

매장이 깔끔합니다.

 

 

 

물티슈와 물을 주셨습니다.

 

 

 

양념입니다.

 

 

 

일본에선 무조건 마셔야하는 나마비루입니다.

왜 이렇게 맛있는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디에서 마시든 맛있습니다ㅋ

 

 

 

 

장어덮밥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두말할 필요없이 진짜 맛있습니다ㅎㅎ

 

 

 

에도식 자른장어덮밥입니다.

 

 

 

요건 3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1. 그대로 먹기

2. 파, 와사비, 산초등을 얻어 먹기

3. 오차츠케로 먹기

 

 

오차츠케로 먹어도 맛있습니다ㅎㅎㅎ

 

치쿠요테이 장어덮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