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용품 코오롱 티타늄 더블컵 450 리뷰

728x90
반응형

캠핑용품 코오롱 티타늄 더블컵 450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가서인지 캠핑을 많이 다니시는것 같습니다.

 

예약이 비교적 쉬웠던 예전과 비교하면 요즘은 예약하기가 너무나 힘들어졌네요ㅜㅜ

 

하지만 캠핑을 좋아하기때문에 한달에 한번은 꼭 캠핑에 나갈려고 노력중 입니다ㅎㅎ

 

.

.

 

아웃도어 전통의 강자라고 불리는 코오롱 티타늄 더블컵 450 의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코오롱 티타늄 더블컵 입니다.

한쪽면은 나무 무늬를 넣었네요.

역시 코오롱 센스!

은근 나무 질감이 납니다ㅋ

종이케이스에서 제품을 꺼내면 메쉬망이 있네요!

그냥 가지고 다녀도되지만 요런 메쉬망 하나 있으면 더 있어보이고 컵을 한번 더 보호해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비닐포장이 있네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코오롱 티타늄 더블컵 입니다.

로고가 너무 이쁘게 인쇄되어있네요!!

하지만 컵을 본 순간부터 약간의 조잡함이 있네요.

스노우피크 티타늄컵만 사용해서 그런지 퀄리티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로고 반댓면 사진입니다.

컵 안쪽을 보면 깔끔하게 마감되어있고 두꺼운 더블컵 입니다.

더블컵 사용시 주의사항은 불에 직접 닿지않게 사용해야합니다.

싱글컵처럼 컵을 직접 데우면 더블컵은 깨지게 되니 꼭 주의하셔야해요.

 

 

아쉬웠던점은 메이드인 차이나 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품질을 봤을땐, 티타늄컵으로 유명한 스노우피크 티타늄컵에 비해서 퀄리티가 좋지않습니다.

국산 티타늄으로 유명한 AMG보다 퀄리티가 좋지않고

그냥 중국산 티타늄컵? 이라고 생각하시고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