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스피드랙 tv 선반 조립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스피드랙 tv 선반 조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집에서 놀고있는 tv가 있어서 사무실로 가져다놓았는데 선반이 없었습니다.

 

마침 사무실은 스피드랙을 사용하고 있는데 tv 선반도 스피드랙에서 나오는 모델이 있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한박스에 담겨 스피드랙이 도착했습니다.

 

스피드랙 부품이 문제없이 도착했는지 확인을 했습니다.

 

수량도 확인해줍니다.

고무망치도 들어있네요 :)

 

이미 스피드랙 조립방법은 알고있지만 설명서를 읽어보고 조립을 시작합니다.

 

스피드랙 조립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스피드랙 기둥을 보면 큰네모와 작은 네모가 붙어있습니다.

작은네모가 아래로 향하게 조립을 하는것만 숙지하시면 조립은 쉽습니다.

 

보호캡을 끼워줍니다.

안끼워도 상관없지만 바닥에 상처가 나니 보호캡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기둥을 세워주고 조립을 해줍니다.

아래부터 조립해야 편하지만 아래선반높이를 가늠할 수 없어서 윗선반부터 조립해줬습니다.

 

나무판까지 올려주니 그럴싸하네요ㅎ

 

아랫선반에는 스피커를 놓아야되서 가장 아래쪽에 끼워줬습니다.

그럴싸하네요ㅎㅎ

집에서 놀고있던 tv를 사무실로 가져와 활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같은 스피드랙으로 깔맞춤도 할 수 있어서 더더욱 괜찮은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