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용품 안성주물 번철 소 사이즈 구입 후기(조선그리들)

728x90
반응형

캠핑용품 안성주물 번철 소 사이즈 구입 후기(조선그리들)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요즘 캠핑용 불판으로 그리들을 많이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저또한 그리들, 후라이팬, 숯불용불판 등등 여러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만 가장 고기맛이 좋았던건 무쇠팬 이라

명품 무쇠, 조선그리들로 불리는 안성주물 번철을 구입해보았습니다.

 

구입을 하면 바로 발송해주는게 아니라 선착순으로 발송되기때문에 주문 후 천천히 기다리시면 됩니다ㅎㅎ

안성주물 소 사이즈 번철은 품귀현상이 거의없어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잘 되어서 왔습니다ㅎ

안성주물 번철 소 사이즈 입니다.

뭔가 투박하면서도 그리들계의 명품을 드디어 쓴다는 생각이 들게끔하는 제품입니다.

이것이 조선그리들 입니다ㅋㅋ

일반 그리들과는 다르게 전골팬이라 깊이가 있습니다.

안성주물 번철 사이즈는 소,중,대 그리고 특소,특중,특대가 있는데 특이 붙은 모델은 깊이가 더 깊습니다.

그래서 찌개를 많이 드시는분들은 특으로 주문하시면 더 좋다고하네요.

 

저는 고기용으로 사용할꺼라 그냥 소 사이즈로 주문했고 두명이서 고기구워먹기, 볶음밥 해먹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3~4인용은 중사이즈나 대사이즈로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4대째 이어지는 안성주물 입니다.

요런게 명품아닐까요?ㅎㅎ

캠핑용품으로 가지고 다니기 아까울정도네요...ㅎ

 

길들이기한다고 삼겹살을 한번 구워보았습니다.

가운데로 기름이 모여서 김치, 버섯을 구워먹기 좋을것 같고 무쇠에서 구울때 나는

그 특유의 고기맛이 너무 좋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