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JBL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TUNER2 튜너 음질 후기

728x90
반응형

JBL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TUNER2 튜너 음질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저는 평소 라디오를 자주 듣습니다. 차에서도 라디오를 듣고 일하면서도 듣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라디오가 만원정도의 저렴이라 음질이 안좋고 깨지는 소리가 들려서 음질이 좋은 라디오를 찾다가

JBL 불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TUNER 튜너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ㅎㅎ

JBL 불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TUNER2 튜너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는 선물받는것 같은 설레임이 있어요ㅎㅎ

뾱뾱이라고 불리는 에어캡으로 잘 포장되어왔네요.

JBL 블루투스 스피커 라디오 TUNER2 

살땐 몰랐는데 한국어 지원을 안해줘서 처음 셋팅언어를 영어로 했습니다.

어차피 별 기능이 없어서 한국어가 없어도 불편함이 없네요.

 

본체와 충전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음질 좋은 라디오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