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추천 무쇠팬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웍

728x90
반응형

추천 무쇠팬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웍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무쇠팬 관련 리뷰입니다.

무쇠팬의 매력을 캠핑다니면서 점점 더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고 롯지, 스타우브 정도의 브랜드를 사용하면서

다른 무쇠팬은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핫딜을 참지못하고 스웨덴의 유명 무쇠팬 이라는 스켑슐트 트래디셔널 웍을 구매해보았습니다ㅎ

내 돈주고샀지만 항상 설레이는 택배 :)

스켑슐트 박스가 마음에 듭니다ㅎ

 

박스를 열어보니 평소 사용했던 롯지팬보다 고급스러운 무쇠팬이 보였습니다.

첫인상이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ㅎㅎ

코팅안된 무쇠팬 입니다.

스켑슐트 각인이 되어있는 손잡이 입니다.

무쇠팬은 무거운데 손잡이는 얇아서 걱정이 됩니다만 스웨덴 제조니 믿어도 되겠죠?!ㅎㅎ

인덕션도 문제없는 스켑슐트 무쇠팬 입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고 빨리 사용해보고싶습니다ㅎ

 

설명서가 있던데 한글은 없습니다ㅜ

스켑슐트 무쇠팬은 모두 사용가능한것 같습니다 :)

핫딜이라 급하게 주문했는데 나름 괜찮은 무쇠팬을 구입한것 같습니다만 무게는 상당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