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슨 청소기 v12 디텍트슬림컴플리트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다이슨 청소기 v12 디텍트슬림컴플리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이번에 비싼 청소기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 v12 디텍트슬림컴플리트 입니다!ㅎㅎㅎ

본가에서 다이슨 v6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간단히 비교해보면

일단 다이슨 v12 청소기는 정말 가볍고 여러모로 좋고 다이슨청소기가 많이 발전한점이 느껴집니다.

매장에서 구입했더니 물건을 바로 주시지않고 택배로 보내주셨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하나봅니다ㅋ

본격적으로 다이슨 v12 청소기를 오픈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또 하나의 박스가 나옵니다ㅋ

포장이 엄청 잘되어있네요ㅎㅎ 

박스를 열어보고 감탄이 계속나왔습니다.

포장이 진짜 예술이네요ㅎㅎ

다이슨 v12 청소기 본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금색이라 그런지 청소는 잘 안하지만 애착이 갑니다ㅋㅋ

728x90

예전에는 없어서 따로 사제로 구입해야했만 했던 거치를 같이 주네요.

따로오는줄 알았는데 박스안에 같이 있었습니다ㅋ

 

거치대 부품을 빼서 조립을 해줬습니다.

다이슨 청소기의 거치대 조립방법은 아주 쉽습니다ㅎㅎ

그냥 보이는대로 끼워주시면 됩니다ㅋ

본체만 껴봤는데 잘 고정되네요ㅎㅎ

 

전원선을 거치대에 끼워주면 깔끔하게 선정리까지 가능합니다ㅎㅎ

정품브랜드에서 나오는 거치대는 별로인 경우가 많아 사제를 많이 사용하는데 다이슨 청소기는 다르네요.

하긴...가격이 비싸긴합니다ㅋㅋ

충전이 잘 되는걸로 봐선 조립이 잘된듯 합니다ㅎㅎ

박스안에있는 부속품들 사진입니다.

빠진부품이나 부속들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먼지를 찾아주는 레이저 디텍트 기능입니다.

요런 기능없어도 잘 써왔기때문에 이게 크게 좋을까?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막상 사용해보니 정말정말 편합니다.

진짜 먼지가 다 보여서 청소하기가 훨씬 쉬웠네요ㅎㅎ

 

다이슨 청소기 v12 디텍트슬림컴플리트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