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토르 컨테이너 쿨러백 THOR X hideout

728x90
반응형

토르 컨테이너 쿨러백 THOR X hideout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캠핑용품으로 괜찮을것 같아 구입한 소프트쿨러백 리뷰 입니다.

예띠 툰드라 쿨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볍게 나갈때는 너무 무겁기도해서 소프트 쿨러백을 구입하려고 보던 중

괜찮은 가격으로 토르 쿨러백이 나와서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토르 컨테이너 쿨러백

친절하게 사이즈도 써져있습니다ㅎㅎ

요 브랜드 하나때문에 구입했습니다ㅋㅋㅋ

토르.. 캠퍼라면 좋아하는 브랜드이죠.

코오롱에서 런칭한 캠핑브랜드 입니다.

하이드아웃.

 

쿨래백 안쪽에 패치가 이쁘네요.

쿨러백 안쪽에 구김을 방지하는 에어백이 들어있습니다.

어깨끈도 들어있습니다.

쿨러백 두께는 참 아쉽습니다.

어차피 보조용으로 샀기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지만 메인으로하기엔 부족할듯하기도 합니다.

탄탄하긴 하네요ㅎㅎ

 

토르 컨테이너 쿨러백 THOR X hideou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