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스타우브 꼬꼬떼 바질그린 18 길들이기 시즈닝 사이즈비교

728x90
반응형

스타우브 꼬꼬떼 바질그린 18 길들이기 시즈닝 사이즈비교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결혼기념으로 지인 커플에게 스타우브 꼬꼬떼 바질그린을 선물 받았습니다.

사이즈는 18사이즈 이며 신혼부부가 사용하기 정말 딱 좋은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스타우브 꼬꼬떼 바질그린 18cm 라고 박스 측면에 정보가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묵직한 스타우브 뚜껑칼라가 너무 이쁩니다ㅎㅎㅎ

스타우브가 색상을 정말 잘 뽑습니다.

너무 이뻐요ㅎㅎㅎ

사이즈가 작아보였으나 찌개나 라면을 끓였을때 2인분이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이제 길들이기라고 불리는 시즈닝을 해보겠습니다.

 

물로 간단히 세척을 해주고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바닥에 붙어있는 스티커도 제거해줍니다.

키친타월을 이용해 포도씨유를 발라줬습니다.

저는 뚜껑까지 발라줬네요.

기름을 잘 발라주고 연기가 나지않을만큼의 온도로 예열을 해줍니다.

기름을 먹여 코팅을해주는 작업이라고 보시면됩니다ㅎㅎ

3~5분 가열을 하라고해서 5분 타이머설정을 해줬습니다.

예열 후 뚜껑을 열어보니 시즈닝 작업이 잘된것 같습니다.

스타우브는 타 브랜드의 무쇠팬보다 길들이기가 잘 되어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스타우브 꼬꼬떼 바질그린 18cm 사이즈 비교를 위해 라면을 넣어봤습니다.

 

라면 두개를 끓여보았습니다.

라면두개를 팔팔끓여도 넘치지않습니다.

스타우브 꼬꼬떼 바질그린 18cm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