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접히는 여행용 전기포트 PN폴더팟 후기 PFPKA-800(G)

728x90
반응형

접히는 여행용 전기포트 PN폴더팟 후기 PFPKA-800(G)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여행용 전기포트 후기를 올려봅니다.

여행을 가면 물 끓여먹어야할때가 있는데 호텔 커피포트는 더 이상 못믿어서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ㅋ

캠핑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햇반도 데울 수 있는 전기포트는 PN폴더팟을 구매했고

접을 수 있어서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PN폴더팟 PFPKA-800(G)

 

폴더팟은 본체, 전원선, 설명서, 파우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뽕뽕 구멍이 뚫린건 찜기 라고하네요ㅎㅎ

 

새 제품이라 베이킹소다를 넣고 물을 끓여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끓어서 괜찮네요ㅎㅎ

전원버튼을 누르면 하얀색 불이 나옵니다.

 

새제품은 식초나 베이킹소다를 넣고 끓여주면 좋죠ㅎㅎ

 

팔팔끓여줍니다.

혹시 모를 플라스틱냄새 등을 없애줍니다ㅋㅋ

 

접히는 전기포트라서 더더좋은 폴더팟 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