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강남 신사동 추천 맛집 영동설렁탕

728x90
반응형

강남 신사동 추천 맛집 영동설렁탕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약 10년 전 부터 알게되었고 회사사람들이랑도 많이 갔고 쉬는날 혼자서도 많이 갔고

그리고 일을 그만두고나서도 그 맛이 계속 생각나서 정기적으로 찾은 강남 신사동 추천 맛집 영동설렁탕 입니다.

 

세련되게 변한 영동설렁탕이네요.

 

강남이지만 단층건물이며 주차하기가 정말 쉬워서 더 좋은곳 입니다ㅎㅎ

영동설렁탕은 택시 기사님들이 많이 찾는 기사식당이기도 하죠.

 

식사 하기 전 김치와 석박지를 짤라줍니다ㅋㅋ

 

저는 영동설렁탕의 설렁탕을 오래먹어서인지는몰라도 요즘은 소금, 후추를 넣어 먹지않습니다.

특유의 꼬릿한 냄새와 맛이 더 좋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