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홍콩다방 염창점 홍콩식 와플 까이딴자이 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

 

홍콩다방 염창점 홍콩식 와플 까이딴자이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평소 와플을 엄청 좋아하는데 홍콩다방에서 홍콩식 와플인 까이딴자이를 먹어보았습니다.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았고 동그란 와플을 하나씩 먹는것도 맛있었습니다ㅎㅎ

홍콩다방 염창점은 염창역 3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있고 차를 가져오시는분들은 주차하기가 쉽지않은데

근처에 10분에 100원하는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ㅎㅎ

홍콩다방, 우육탕, 하오섬 등등 요즘 홍콩을 컨셉으로 하는 외식업이 뜨는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만큼 홍콩도 예전 명성을 되찾았으면 합니다ㅜㅜ

 

홍콩다방은 직접 주문을 받지않고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되네요.

염창점만 이런 시스템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홍콩다방의 좋은점은 키오스크에서 스탬프적립도 가능합니다.

따로 명함종이 가지고 다닐필요가 없어서 더더욱 좋습니다ㅋ

저는 여러번 왔기때문에 벌써 스탬프가 9개나 모았네요ㅎㅎㅎ

 

홍콩다방 염창점

메뉴판도 깔끔합니다.

 

침사추이에 온것같네요ㅎㅎ

홍콩을 15년전에 가보았는데 그때 기억이 떠오르게합니다.

 

동윤영(밀크티+커피), 동링차(레몬아이스티), 까이딴자이(홍콩식 와플) 그리고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동윤영은 호불호가 있을것 같고 동링차는 제 취향이긴합니다만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까이딴자이는 홍콩다방의 시그니처메뉴가 아닐까합니다

정말 맛있고 에그타르트는 제 기준으로 맛있었지만 평범하긴했습니다ㅎ

홍콩다방 까이딴자이

알맹이 하나하나 먹는재미가 있습니다.

 

염창역쪽에서 디저트카페를 찾고계신다면 홍콩다방 염창점 추천드립니다 :)

까이딴자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