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합정역 돼지국밥 맛집 미슐랭가이드 옥동식

728x90
반응형

합정역 돼지국밥 맛집 미슐랭가이드 옥동식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합정역쪽에 드레스를 보러갔다가 근처에 미슐랭가이드 돼지국밥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면 엄두도 못냈을텐데 평일이여서 드레스를 보자마자 먹으러 갔네요.

다행히 앞에 두팀의 웨이팅이 있었고 1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습니다.

아! 옥동식은 미슐랭가이드 뿐만 아니라 블루리본 맛집 이기도 합니다

주택가에 있어서 조용하게 기다려주셔야합니다.

여기저기 조용해달라는 문구가 있습니다ㅜㅜ

들어가니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옻칠이 된것같습니다.

옥동식의 미슐랭가이드, 블루리본 맛집입니다.

메뉴판은 심플합니다ㅎㅎ

놋그릇을 좋아하는데 맛있는 김치가 놋그릇에 담겨져있습니다.

김치는 양껏 덜어드시면 되는데 김치가 정말정말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눈치안보고 놋그릇에 담겨있는 김치 다 먹고싶을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맛있는 김치면서 무려 국내산!

그리고 옥동식에서 사용하는 재료는 모두 국내산입니다 :)

옥 동 식

무슨뜻인가했는데 영수증보니 사장님 성함도 같네요....ㅎㅎㅎ

업장은 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옥동식 돼지국밥 입니다.

맑은 국물이 특징이고 토렴식으로 나오네요.(국물에 말아져 나오는형태)

보통은 뚝배기에 나오는데 옥동식에는 놋그릇을 사용합니다ㅎ

심지어 수저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돼지냄새안나고 국물은 맑지만 깊은맛이났습니다.

언제 또 올지몰라서 김치만두도 주문해보았습니다ㅎㅎ

손만두는 아닌듯했지만 국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합정역근처에서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미슐랭가이드 블루리본 맛집!!

옥동식 돼지국밥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