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천 베트남쌀국수 맛집 미분당 혼밥하기좋아요

728x90
반응형

부천 베트남쌀국수 맛집 미분당 혼밥하기좋아요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중동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발견하게 된 부천 베트남쌀국수 맛집 미분당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론 너무 마음에 드는 컨셉이고 진짜 맛있게 먹은곳이라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고

특히 혼밥하기 너무 좋은곳 이라 혼자 식사를 하실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천 베트남쌀국수 맛집 미분당 입니다.

미분당의 간략한 설명입니다.

사장님의 철학이 담겨있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미분당 영업시간이니 참고하셔서 식사하러가시고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5시까지 입니다!

바로 식사를 할 수 없어서 밖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미리 했습니다.

주문은 식당 밖에서만 가능하고 먼저 메뉴선택 후 가게안으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웨이팅이 있어도 미리 결제해놓으면 직원분들이 안내해주시니 먼저 결제를 하시고 기다리시면 좋을듯 합니다.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머리위에는 마스크를 걸 수 있는걸이와 소스통이 있습니다.

 

미분당은 혼밥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옆사람과 큰소리로 얘기를 하는분들이 안계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커플도 조용히 쌀국수만 먹었습니다ㅋㅋ

반찬이 부족하면 직원을 부르지않고 선반에 놓으면 가져다 주는 시스템입니다.

정말 혼밥하기 최고!!

 

미분당 쌀국수 맛있게 먹는방법입니다ㅎㅎ

 

지금보니 사리를 추가로 달라고 할 수 있네요! 

쌀국수 먹을때는 몰랐습니다ㅠ 맛있었는데... 사리 더 추가할껄그랬네요ㅠ

 

양지 쌀국수 입니다.

 

차돌박이 쌀국수

미분당 기본반찬입니다.

 

 

가리비짜조, 새우감자튀김입니다.

 

쌀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지점이 보이면 꼭 가서 식사를 해볼 예정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