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안양예술공원 맛집 장어애홍삼민물장어

728x90
반응형

안양예술공원 맛집 장어애홍삼민물장어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가족들이 모여 저녁식사로 장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맛집으로 알고있는곳은 백운호수에 있는 영산강 민물장어밖에없어서 백운호수로 가려고했으나

어린 조카들때문에 집근처인 안양예술공원이나 삼막사쪽에서 장어집을 찾기로 했습니다.

 

여러 후보가 있었으나 엄마가 모임에서 식사를 해보셨다는

안양예술공원 장어애홍삼민물장어로 선택이 되었습니다ㅎㅎㅎ

 

개인적으로 안양예술공원 식당들을 그렇게 좋아하는게 아니라 반신반의하면서 갔네요

 

안양예술공원 맛집 장어애홍삼민물장어

주차하기도 쉽습니다.

 

장어애홍삼민물장어집의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자리에 앉으니 반찬들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숯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잘 모르지만 좋은숯을 사용하시는듯 합니다.

 

장어를 굽고 먹는 방법이 나옵니다.

 

이렇게 해주시고가면 드시는분들은 굽는 방법대로 하시면 맛있게 구워집니다.

 

장어애홍삼민물장어의 홍삼가루 입니다.

 

장어를 찍어먹는 소스를 주시는데 홍삼가루를 양껏뿌려줍니다.

가루와 소스가 잘 섞이게 섞어주시면됩니다ㅎㅎ

홍삼맛, 향은 나지않았던걸로 기억하네요.

 

장어도 백운호수 영산강민물장어집에서 먹었던 맛에 비해 덜하지않았습니다.

엄마의 선택이 좋았네요ㅎㅎ

 

동네에 장어맛집을 알게되었고 다음에도 장어먹을 기회가된다면 여기로 올 생각입니다.

 

장어탕 입니다.

처음먹어봤는데 그냥그랬습니다ㅋㅋㅋ

 

셀프바를 운영중이라 반찬을 다 드셨다면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저희가 늦게가서그런지 먹다보니 다들 집에가셨네요ㅋㅋ

정말 좋았던점은 모든 원산지가 국내산이었던점이고

장어도 기대하지않았는데 맛있었습니다!
온라인에 후기가 적었을뿐 맛은 진짜좋으니 동네에서 장어를 드실예정이시라면 

안양예술공원 맛집 장어애홍삼민물장어에서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