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삼성 갤럭시북3 프로 NT960XFT-A51A 16인치 그라파이트 후기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북3 프로 NT960XFT-A51A 16인치 그라파이트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집에서 간단하게 업무를 보려고 노트북을 보던 중 삼성 갤럭시북3 프로의 가격이 너무 괜찮게 나왔다고해서

인생 처음으로 플래그쉽 노트북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플래그쉽 모델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한번쯤은 사볼만 하네요ㅋㅋ

 

갤럭시북3 프로 간단스펙

 

모델명 NT960XFT-A51A

CPU 인텔 i5

RAM 16기가 DDR5

용량 256GB

화면크기 16인치 WQXGA+

 

인터넷용으로 구입한건데 너무 오버스펙인듯 싶긴하지만 좋습니다!!

무척 마음에 듭니다!!

 

갤럭시북3 프로 그라파이트 색상입니다.

베이지로 잘못와서 변경했네요ㅠ

사전예약 사은품 못받을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ㅋㅋ

박스를 열었더니 베리 심플하네요.

본체, 충전기, 충전선, 간단한 설명서 

끝! 입니다.

예전엔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구입한거라 원래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있는지모르겠습니다ㅋ

본체외 구성품 입니다.

본체가 살짝 보입니다ㅋㅋ

그라파이트!!

저는 베이지보다 그라파이트색상이 더 이뻐보였습니다ㅋㅋ

색깔 진짜 잘뽑아냈고 두께도 얇습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ㅋㅋ

가격, 스펙 어느하나 빠지지않다고하지만 딱 하나의 단점이라 불리는

거울모니터 입니다ㅋㅋ

반짝반짝....ㅋ

 

갤럭시북3 프로는 이보 인증을 받은 노트북입니다.

이보는 최적화된 노트북에게 주는 인텔의 인증이라고하네요.

 

주문하기전까지 몰랐는데 16인치는 텐키가 있습니다.

노트북에 텐키가 있으니 정말정말 편합니다!!

 

지문인식이 가능한 노트북입니다ㅋ

개인적으로 지문인식 좋아해서 좋습니다ㅋ

HDMI 포트, 썬더볼트 포트 2개가 있습니다.

반대편은 USB, 이어폰, 메모리카드 리더기 가 있습니다.

있을껀 다 있습니다ㅋ

 

너무 이쁩니다ㅎㅎ

이동이 많으신분들이 아니시라면 16인치가 더 좋은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