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어그부츠 남성용 클래식미니 그레이 8m 사이즈

728x90
반응형

어그부츠 남성용 클래식미니 그레이 8m  사이즈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올 겨울이 너무 추워 겨울부츠를 알아보던 중 어그부츠를 사게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명은 클래식미니 그레이 컬러 그리고 사이즈는 8m 입니다.

 

직구했습니다ㅋ

한국에서 파는가격보다 많이 저렴하네요ㅋ

 

더스트백이라고 모호한 부직포가방에 신발이 포장되어있습니다.

 

어그하면 생각나는 색상은 아니지만 막 신고 다니기 위해 어두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ㅋ

털이 복실복실해서 엄청 따뜻합니다

사이즈 관련으로 고민이 많으실텐데 저는 평소 265사이즈를 신습니다.

8m이 260사이즈라고해서 고민했는데 26.4 사이즈로 나와있네요.

털때문에 하나 더 크게가야한다고하던데 저는 8m 사이즈가 딱 좋았습니다.

 

저는 패션보다 방한목적으로 구입했습니다만 이쁩니다ㅋㅋ

 

직구라서 백화점에서 주는 정품카드는 따로 없습니다

이쁘죠?ㅎㅎ

어그신은 남자들 진짜 별로라고 하는 얘기들이 종종있던데

뭐 어때요 잘신고다니면되는거죠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