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갤럭시 폴드6 슈피겐 힌지보호 울트라하이브리드프로 투명 케이스

728x90
반응형

갤럭시 폴드6 슈피겐 힌지보호 울트라하이브리드프로 투명 케이스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이번에 갤럭시 폴드6를 사면서 케이스 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정품케이스도 샀는데 힌지보호가 되지않아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프로 투명케이스를 구입해보았습니다.

 

 

갤럭시 폴드6 슈피겐 힌지보호 울트라하이브리드프로 투명 케이스 입니다.

약 이주정도 판매중단되었다가 예약주문해서 받았습니다ㅋ

 

 

 

제품을 박스에서 꺼내보니 잘 포장되어있네요ㅎㅎ

역시 슈피겐!

 

 

뒷면에 힌지보호커버가 있네요.

 

 

 

앞면 커버 입니다.

스티커가 4군데 붙어있네요.

 

 

 

설명서 입니다.

폴더폰을 펼쳐놓고 앞면먼저 끼우고 뒷면을 끼워줍니다.

 

 

 

 

케이스를 껴보았습니다.

 

 

 

단단하니 좋은데 제가 생각했던 핏은 아닙니다.

생각보다 두껍네요ㅜㅜ

핸드폰을 보호해줄 수 있다곤하지만 생각했던것보다 두껍긴하네요.

 

계속 하고다닐지.. 더 얇은 슈피겐 아라미드로 가야할지.. 고민스럽습니다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