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갤럭시 폴드6 슈피겐 아라미드 케이스는 지문인식 설계오류?

728x90
반응형

갤럭시 폴드6 슈피겐 아라미드 케이스는 지문인식 설계오류?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이번에 갤럭시 폴드6를 사면서 케이스 유목민이 되어버렸습니다ㅋ

 

슈피겐 힌지보호 울트라하이브리드프로 투명 케이스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두꺼워서 쬐끔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슈피겐 아라미드 케이스를 구입했는데 지문인식쪽이 거의 설계오류 수준인듯합니다...

 

 

택배도착 후 설레여서 뜯어보았습니다.

 

 

 

역시 포장은 잘되어있네요.

 

 

 

테이프를 뜯지않고 끼워보았습니다.

얇아서 이쁘네요!

 

 

 

후기에 많이 보이던 쌩폰같은 느낌!!

진짜 쌩폰같은 느낌입니다.

여기까지는 좋았으나...........

 

 

ㅇ

 

문제의 지문인식쪽 입니다.

케이스를 끼워보니 뒷면쪽 라인때문에 지문인식이 잘 안됩니다.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지문인식이 안되어 설계오류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저는 삼성패스를 사용하기때문에 지문인식이 너무나 중요하기때문에...

아라미드는 저에겐 최악의 케이스네요ㅠ

 

다른 케이스를 한번 다시 봐야겠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