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아크네스튜디오 모자 완전이쁘네요

728x90
반응형

 

아크네스튜디오 모자 완전이쁘네요

 

 

 

안녕하세요 :)

 

여자친구와 만난지 1주년이되어 선물을 받았습니다.

 

무려 아크네스튜디오 모자!! 입니다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모자 중 가장 비싼 모자라서 아껴줘야합니다ㅎㅎㅎ

 

중요한자리 갈때만 써야겠어요.

 

의미심장한 단어 END.

글자보고 뜨끔했습니다.

1주년인데 왜 하필 END?ㅋㅋ

 

종이봉투도 하나 들어있었는데 패킹리스트가 들어있었습니다.

 

비닐에 이쁘게 포장되어있는 아크네스튜디오 모자.

역시 모자는 로고빨 입니다ㅋㅋ

 

크~ 멋지네요.

아크네는 저 네모 얼굴 로고가 너무 귀엽습니다ㅋ

 

뒤집어보면 택이 달려있네요.

이쁜 모자를 선물해주신 여친님♡

 

진한 네이비컬러고 제가 쓰면 완전 잘 어울려서 더 좋았습니다 :)

고가의 모자선물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비싸서 선뜻 못사지만 있으면 정말 좋은 아이텝입니다.

 

남자친구에게 아크네스튜디오 모자 선물을 생각하신다면 바로 구매하세요!

받아본 입장에서 정말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