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브라운 체온계 IRT6520 구입 후기 및 에러 증상

728x90
반응형

브라운 체온계 IRT6520 구입 후기 및 에러 증상

 

 

 

안녕하세요 :)

코로나바이러스가 계속되면서 집에도 체온계를 하나 두면 좋겠다 라고 생각으로 브라운 체온계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브라운 체온계는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IRT6520 모델 입니다.

큐텐에서 직구로 구입했어요~~

 

가품도 많다던데 진짜면 좋겠네요 +_+ㅎㅎㅎ

 

박스를 열어보니 사진처럼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본체는 플라스틱케이스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파손없이 잘 도착했네요!

 

옆면, 뒷면 사진입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가품사진을 보면 뒷면에 프린트의 차이가 진품 가품이다 라고 나와있는데 잘못된 정보라고 합니다.

이 사진의 제품도 진품이 맞습니다.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를 구매하시면 이어캡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이어캡이 없으면 사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건전지가 들어있나 확인을 해봤는데 무려 듀라셀이 들어있습니다ㅎㅎ

중국산 건전지가 들어있거나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이네요ㅋ

 

사용을 위해서 액정보호필름을 제거해줍니다.

 

전원을 켰는데 알수없는 에러가 발생되었습니다.

전원을 껐다켰다를 반복했는데 계속 같은 에러가 발생되어 건전지를 뺐다 다시 넣으니 작동되었습니다.

혹시나 에러가 발생된다면 건전지를 뺐다 다시 껴보시면 될것같습니다 :)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는 신생아 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나이에 따라 체온이 달라 

연령대 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귀에 꽂고 가장 위 버튼을 눌러주니 체온확인이 가능합니다.

신기하네요ㅎㅎㅎ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필수라고 하는데 꼭 아이가 없더라도 체온계 하나있으면 좋은것 같네요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걱정이 많은데

몸이 안좋을때 체온한번 확인해보고 생활해봐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