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콜맨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랜턴 리뷰

728x90
반응형

콜맨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랜턴 리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요즘 산보다 캠핑을 더 많이 다니는것 같습니다ㅎㅎ

 

자연속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즐길 수 있는 매력때문에 더 즐기는것 같네요.

 

 

캠핑을 다니면서 이것저것 사고싶은 아이템이 많은데 이번엔 괜찮은 가스랜턴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콜맨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랜턴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블로그에 사진 올려봅니다ㅎ

 

콜맨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랜턴 입니다.

깨지지않게 포장이 잘 되어서 도착했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한글로된 설명서가 하나 동봉되어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한글 설명서도 있고 배송도 하루만에 되었네요.

아마 국내에서 판매를 하는것 같습니다.

 

플라스틱케이스를 열어보니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습니다.

 

비닐, 스티커를 제거해주면 콜맨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랜턴을 짠 하고 볼 수 있습니다.

 

짠! 콜맨 루미에르 인디고 가스랜턴 입니다ㅋ

 

쇠 재질같은 플라스틱입니다ㅋ 속았네요ㅜ

 

너무이쁘네요!!

진작살껄 그랬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