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스난로 티에라 포터블 가스히터 TH-3200

728x90
반응형

가스난로 티에라 포터블 가스히터 TH-3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용품 낚시용품으로 많이 구매하시는 가스난로를 샀습니다.

 

이소가스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가스난로는 있는데 부탄가스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가스난로는 없어서

 

중복투자가 아니라는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ㅋㅋ

 

가스난로 티에라 포터블 가스히터 TH-3200 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물건을 사면 설명서는 한번은 읽어보는편입니다.

잘못만졌다가 고장나거나 부러지는경우를 많이 봐서그렇습니다ㅎ

 

생긴게 꼭 E.T 처럼 생겼습니다ㅋㅋ

 

티에라 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사봤는데 알고보니 가스제품, 캠핑용품을 제작하는 국내업체네요.

국산은 역시 믿을만 합니다ㅎㅎ

 

푸쉬버튼은 점화를 하는 버튼이고 불을 조절할 수 도 있습니다.

 

가스난로에 부탄가스를 장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뒷커버를 열고 설명서에 나오는것처럼 가스를 맞게 껴주기만하면 완료가 됩니다ㅎㅎ

 

아직 밖에서 사용해보지는못했지만 빨리 사용해보고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