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난로 추천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V-230

728x90
반응형

캠핑난로 추천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V-230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캠핑장 예약도 힘들고 텐트사기도 힘든 요즘! 겨울 캠핑용품까지도 구하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캠핑 비수기로 접어드는데도 불구하고 겨울용품까지 구하기가 어려워지면서

 

자연스레 캠핑장 예약도 힘들꺼란 생각이 드네요.

 

겨울에도 예약전쟁을 해야한다니 슬픕니다ㅋㅋ

 

 

 

겨울캠핑용품 필수품인 난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겨울캠핑용품 필수품인 난로!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V-230 입니다.

보통은 도요토미 RS-H290 반사식 난로를 많이 쓰시지만 저는 일본 야후경매를 통해 싸게 구하게되었습니다.

저렴하게 구한것도 있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텐트는 작은 터널형이라 용량에 딱 맞기도 합니다.

 

일본에서오는거라 깨지지않을까 걱정했지만 포장이 잘되어있어서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일본 직구라 다 일본어지만 작동이 간편해서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유리관에는 종이커버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다음엔 양말같은걸로 감싸줘야겠네요.

 

망을 열고 종이 커버를 뜯어냅니다ㅋㅋ

 

유리관은 멀쩡하네요!!

강화유리면 좋겠지만 강화유리는 아닌것 같습니다ㅠ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V-230 입니다.

생각보다 작고 가볍습니다ㅎㅎ

캠핑난로로 딱 좋네요.

 

백등유를 넣어보겠습니다.

셉터 제리캔 5리터 짜리입니다.

 

기름통을 꺼내줍니다.

 

파란색부분이 뚜껑이며 주유기 역활을 한다고하네요.

 

기름을 넣어주면 기름칸이 검정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한눈에 쉽게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위사진은 비어있을때 사진이며 사용할땐 이 상태로 기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V-230 은 건전지를 넣으면 점화장치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저는 그냥 라이터로 불을 붙였습니다.

 

도요토미 반사식 난로 RSV-230의 스펙은 약 3평정도에서 사용이 가능한 열량이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텐트는 딱 3평이고 무족하면 온풍기, 전기요를 사용하면되기때문에 극동계는 사용못하더라도

동계는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백패킹정신이있기때문에 침낭속에 핫팩터트리고 버티면됩니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