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김포 현대아울렛 근처 맛집 강원막국수

728x90
반응형

김포 현대아울렛 근처 맛집 강원막국수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김포 현대아울렛에 다녀오면서 들려본 강원막국수 후기를 올려봅니다.

김포 현대아울렛에도 맛있는 식당들도 많지만 코로나라서 한적한곳으로 나왔습니다.

언제먹어도 면요리는 맛있네요ㅎㅎ

김포 맛집 강원막국수

강원막국수의 메뉴판 입니다.

먹을땐 몰랐는데 지금보니 가격이 저렴하지않네요ㅎㅎ

 

곱빼기도 천원추가가 아닌 이천원...ㅜㅜ

자리에 앉으니 반찬과 육수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육수 맛있네요!!ㅎㅎ

요즘 갑질하는 손님들도 많은데 서로를 이해하며 살아가면 좋겠습니다ㅎㅎ

저는 만두를 좋아합니다!

만두를 젓가락으로 잘라 막국수와 같이 먹으면 +_+

강원막국수 비빔막국수입니다.

맛있어보이죠?!ㅎㅎ

물막국수입니다.

비빔막국수랑 비슷하게 생겼지만 육수가 훨씬 많습니다ㅎㅎ

 

저는 물막국수를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포현대아울렛 근처에서 막국수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