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송도 김치찌개 배부장 찌개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송도 김치찌개 배부장 찌개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바람쐬러 송도에 갔다가 김치찌개가 먹고싶어서 배부장찌개로 갔습니다.

코로나라서 저녁에 밥먹기도 쉽지않네요ㅜㅜ

배부장찌개 송도점 입니다.

낮에는 밥집~ 저녁에는 술집~ㅋㅋ

생돼지김치찌개 2개와 사이드메뉴로 스팸구이를 주문했습니다ㅎ

김치찌개 2인분입니다.

두부가 크게들어가있고 돼지고기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습니다ㅎㅎ

사리면도 주시네요ㅎㅎ

김치찌개 드시는분들은 스팸구이 꼭 추가해서 드세요!! 

찰떡궁합이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