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울산 삼산 맛집 태국음식점 팬아시아

728x90
반응형

울산 삼산 맛집 태국음식점 팬아시아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작년 가을에 여자친구와 함께 영남알프스 + 울산여행을 하면서

가 본 태국음식점 팬아시아 후기 입니다.

 

제가 요즘 팟타이에 빠져있어서 여자친구가 맛집이라고 찾아줬습니다ㅎㅎ

 

울산 삼산 맛집 팬아시아 입니다.

이국적이게 잘 꾸며놓았습니다ㅎㅎ

여름에 야외테이블에서 맥주한잔 하면 좋겠죠??ㅎㅎ

인테리어가 참 좋습니다ㅎㅎ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팟타이 그리고 칠리크랩을 주문했습니다.

팬아시아는 메뉴판도 이쁘네요ㅋ

팟타이가 나왔습니다.

팟타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팬아시아 팟타이 강추합니다!

처음 먹어본 칠리크랩입니다.

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다고해서 밥 한공기를 주문했습니다.

센스있는 날림밥이네요ㅎㅎ

태국을 가보지않아 이렇게먹는지모르겠지만 정말 맛있네요ㅋ

팟타이 맛은 정말 맛있었는데 양이 아쉽네요ㅜㅜ

다음엔 곱빼기가 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다ㅋ

태국요리가 생각난다면 팬아시아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팟타이에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