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파주 헤이리 돈까스 맛집 크레타

728x90
반응형

파주 헤이리 돈까스 맛집 크레타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파주 헤이리마을에 바람쐬러갔다가 돈까스가 생각나서 크레타 라는 경양식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주차하기도 쉽고 무료주차라서 더 좋았습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크레타

편하게 쇼파,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아늑하죠?ㅎㅎ

자리를 잡으니 웰컴드링크?를 주셨습니다.

경양식의 상징인 스프도 나옵니다.

후추를 많이 뿌려주면 더 맛있습니다ㅋㅋ

여친님께서 후추를 많이 뿌려주십니다ㅋ

식전빵에 버터와 딸기쨈을 발라서 먹었습니다.

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많은양은 아니지만 샐러드도 주셨습니다ㅎㅎ

크레타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소스를 수제로 만드신듯했고 하얀소스가 부어진 브로콜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돈까스와 같이먹으면 더 맛있는 토마토 스파게티도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특별한맛은 아니지만 괜찮습니다!ㅎㅎ

반찬은 김치, 피클이 나왔고 밥도 같이 주셨습니다ㅎㅎ

먹기 편하기도했고 조용하고 또 맛도 있어서 다음에도 갈 생각 있습니다.

파주 헤이리마을에서 돈까스가 생각나신다면 크레타!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