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폴스미스 노트북 파우치와 디지털보증서 후기

728x90
반응형

폴스미스 노트북 파우치와 디지털보증서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이번에 노트북을 구입하고 노트북 파우치를 사기위해 이것저것 살펴보았습니다.

처음엔 저렴한걸로 구입하려다가 역시 장비병 있는 저는 비싼 제품에 자꾸 눈이가서..

결국 폴스미스 제품을 구매하게되었습니다ㅋ

 

검색하던 중 생각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있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구매처는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에스아이빌리지 입니다.

 

택배가 깨끗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

 

요즘은 환경때문에 에어캡대신 종이완충제를 사용하는 대기업들이 많죠.

 

비닐로 포장이 잘 되어왔는데 비닐이 깨끗하지않네요ㅋ

 

폴스미스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요즘은 폴스미스 가격이 많이 덜어진것 같네요.

 

나름 비싼거라고 신경쓴 모습이 구석구석보입니다ㅋ

 

노트북 안쪽에는 마우스, 충전기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본체에 상처가 나지않을것 같습니다.

 

문제가 생겼습니다.

제 노트북은 삼성 갤럭시북3 프로 16인치 입니다.

구입 전 노트북이 들어가는지 사이즈를 확인했습니다만 2센치가 작아서 당황했습니다ㅋㅋ

너무 딱맞아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3센치까지의 오차는 발생할 수 있답니다;;

다른것도 아니고 노트북은 사이즈가 정해져있고 그 사이즈를 확인 후 파우치를 구입하는건데

2센치의 오차라면 너무 크다고 생각합니다.

 

뭐.. 맞지않아 못쓰는건 아니라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ㅋ

 

폴스미스 노트북 파우치 실 사이즈 이니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16인치는 너무 꽉 끼니 저 처럼 막 사용하실 분아니시면 구입은 안하시는쪽으로 생각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노트북 높이가 파우치보다 1센치 작습니다.

나중에 늘어날꺼란 생각을 가지고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ㅋ

구입한지 일주일인가? 지나서 디지털보증서 라는 메세지가 날라왔습니다.

구입 전 보증서가 있는줄도몰랐네요ㅋ

링크를 눌러보면 제가 구입한 목록이 나오네요.

 

 

 

 

판매가는 20만원대인데 저는 할인을 많이 받아 이 보다 더 낮은 가격에 샀고

16인치보다 14인치를 가지고 계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