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하이퍼라이트마운틴기어 사우스웨스트 2400 구입후기

728x90
반응형

하이퍼라이트마운틴기어 사우스웨스트 2400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스위스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캐리어 대신 백팩으로 가기로했습니다.

백패킹도 즐겨하고 무겁게 다니는것보다 가볍고 간단하게 다니는걸 좋아하기때문에

겸사겸사 경량배낭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브랜드는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하이퍼라이트마운틴기어의 사우스웨스트 모델로 구입했으며

경량배낭답게 2400 모델(40리터)를 선택했습니다.

 

배낭이 드디어 손에 들어왔습니다!!ㅎㅎ

 

가볍네요ㅎㅎ

배낭무게가 1키로그램이 되지않습니다.

 

하이퍼라이트마운틴기어 사우스웨스트 스몰사이즈입니다ㅎㅎ

 

롤탑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배낭활용이 좋고 입구쪽이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할듯합니다.

 

배낭 뒷면입니다.

그냥 이름만 유명한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배낭이네요.

 

가슴벨트쪽엔 필수품일정도로 장착되어있는 호루라기가 있습니다.

 

박음질도 잘 되어있습니다.

 

등판은 그냥 저냥 배낭재질로 되어있습니다.

 

허리쫌엔 약간 도톰하게 마감되어있습니다.

 

동계아니면 40리터도 충분합니다.

 

스티커인지모르겠는데 요런게 하나 들어있네요.

 

 

하이퍼라이트마운틴기어 사우스웨스트 2400 

 

정말 정말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