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헬리녹스 화이트 노나돔 개봉 후기

728x90
반응형

헬리녹스 화이트 노나돔 개봉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구하기힘들고 사기도 힘들다는 노나돔을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부의 캠핑 컨셉은 블랙이라 노나돔도 검정색을 원했으나 막상 받아보고

피칭해보니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검정색보다 더 커보이도하고 여름, 겨울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 같습니다!

 

헬리녹스 화이트 노나돔 입니다.

가방은 회색이네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를 보지않았지만 그냥 피칭하면될정도로 쉽네요.

사이즈에 비해 피칭하기 쉬워서 좋았고 혼자서도 무리없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설명서, 텐트스킨, 폴대만 들어있습니다ㅎ

 

노나돔은 허브라고 불리는 폴대를 사용하네요.

이것만 체결해주면 피칭하기 정말 쉽습니다.

 

색상이쁘죠?!

검정색보다 진짜 훨씬 이쁜것 같습니다ㅎㅎ

 

코트원도 조립하여 침구류 셋팅을 해줍니다ㅎㅎ

 

헬리녹스 플래그로 달아줬습니다.

총 3개가 있고 플래그 걸기도 쉽게 되어있어서 텐트만들때 고민을 많이한 부분이 보이기도 합니다.

 

더러워지지않게 스커트 관리도 잘해줘야겠습니다ㅎㅎ

 

파쇄석 사이트에 피칭하니 텐트사이트에 신경쓰지않아서 좋네요.

 

간단하게 셋팅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간단히 노나돔 사용후기를 남기면,

일단, 싱글월이라 결로가 상당히 심해 아침에 일어나니 침낭이 축축했습니다.

그래서 야전침대를 벽에서 거리를 두어 사용해야겠습니다.

 

두번째로는 노나돔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지않습니다.

그래서 두명이서 쓰기 딱 좋고 가족이 더 많다면 베드룸을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피칭하기쉽고 다루기쉽다는 점은 정말 큰 장점이네요.

 

잘 관리해서 오래사용하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