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캠핑테이블 오가와 터프 메쉬 테이블

728x90
반응형

캠핑테이블 오가와 터프 메쉬 테이블 (3high&low table tough mesh)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일본 여행가서 구입해 온 캠핑 테이블 후기를 올려봅니다.

일본 오가와 라는 브랜드 이며 제품명은 터프 메쉬 테이블 입니다.

 

 

오사카 난바파크에 있는 알펜아웃도어에서 구입했습니다.

비행기탄다고하니 이렇게 들고가기쉽게 포장을 해주셨습니다ㅎㅎㅎ

 

 

박스 뒷면 사진입니다.

 

 

가격은 15,180엔 이며 할인은 없었습니다ㅋㅋ

한국에서도 괜찮은 테이블을 사려면 15만원정도 줘야하는데 일본에서 구입하면 엔화도 저렴하고

택스까지 환급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비닐포장이 한번 더 되어있네요.

 

 

설명서가 있는데 일본어를 몰라 그림만 보이네요ㅎㅎ

 

 

테이블 안쪽에 가방이 들어있어서 꺼내보았습니다.

 

 

가방까지 들어있는데 한국돈으로 약 13만원정도이니 괜찮은 가격인듯합니다ㅎㅎ

 

 

조립은 정말 쉽습니다.

 

 

이 부분만 고정을 잘 해주면 조립은 끝이납니다ㅎㅎ

 

 

오가와 라는 브랜드는 1914년도 부터 시작한것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일제시대 놀랍네요;;

 

 

오가와 메쉬 테이블은 높이 조절이 3단계로 가능합니다.

 

 

의자 높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방도 튼튼하고 테이블도 딱 맞게 들어갑니다ㅎㅎㅎ

 

 

뜨거운 코펠을 올려도 문제없고, 물을 쏟아도 문제없고

이렇게 쓰고 저렇게 써도 튼튼한 메쉬테이블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