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캐스퍼에서 브링앤티 사용 후기 및 오류 해결방법

728x90
반응형

캐스퍼에서 브링앤티 사용 후기 및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캐스퍼에 날개를 달아준 아이템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바로! 브링앤티 라는 제품입니다.

브링앤티를 이용하면 자동차키를 가지고 다니지않아도 핸드폰만 자동으로 차 문이 열고 닫힙니다.

물론 옵션이나 고가의 차에는 기본옵션이지만 캐스퍼에는 없기때문에

브랜앤티 제품을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업무용으로 타고있는 캐스퍼 입니다.

차키를 가지고 차 가까이가도 차문이 자동으로 열리지않습니다만

브링앤티가 있다면 차 문이 자동으로 열려서 물건을 들고있을때 너무 편합니다.

 

 

브링앤티 제품이 도착했습니다ㅎㅎ

 

 

저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때 구입을했더니 서비스 쿠폰이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금액은 97,000원 이고 쿠폰이 99,000원 입니다ㅎㅎ

쿠폰으로 사용할 수있는 품목은 세차, 엔진오일, 블랙박스, 애프터블로우 설치 등등이 있는데

일반 시중가격보다 약간 비싸긴하지만 쿠폰으로 구입하는거라 브링앤티는 거의 거져 구입하게되었습니다ㅋ

 

 

 

브링앤티는 현대모비스 제품이라 더 믿을 수 있습니다.

 

 

제품구성은 간단합니다.

본체, 설명서, 그리고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제품사용은 정말 쉽습니다.

 

 

뚜껑을 열고 가지고계신 차키를 꽂아주기만 하면 끝! 입니다ㅎㅎ

 

 

브링앤티 간단 사용방법을 말씀드리면

1. 제품 충전을 하고

2. 차 키를 꽂고

3. 차 글로브박스에 놓으면 끝! 입니다ㅎㅎ

 

 


 

사용방법은 간단하지만 설정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저도 설정이 어려워 처음에 고생좀 하다 고객센터에 문의 후 불편함이 없어졌습니다.

 

일단 설정 전 영상을 꼭 시청해주셔야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Ffv7QnqU08

 

 

처음엔 잘 되다가.. 차 가까이 가도 인식을 못하고 늦게 열리고 차에 계속 서있어야지 문이 열리는 등

너무 불편했고 브링앤티 후기 중 안좋은 후기에 써져있는 증상이 계속 생겨서

 

고객센터에 문의 후 설정을 다시해줬더니 2달가까이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1. 오토도어 열림은 75~85 닫힘은 85~95로 설정해줬습니다.
2. 휴대폰 -> 설정 -> 어플리케이션 -> 브링앤티 -> 권한 -> 위치 -> "항상허용"
3. 휴대폰 -> 설정 ->연결 ->블루투스 -> BR_XXXXX 항목 우측 톱니바퀴 -> 활성화 ON

 

이렇게만 설정해주신다면 정말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실껍니다ㅎㅎ

 

아래 캡쳐는 고객센터에서 받은 해결방법이니 오류 해결이 안되신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편하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