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조지루시 코끼리 가습기 구연산 세척 및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조지루시 코끼리 가습기 구연산 세척 및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건조한 겨울에 집에서 사용 할 조지루시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 하나 사면 오래사용할 수 있는 가열식 가습기로 선택했네요.

조지루시 라는 브랜드는 몰라도 코끼리는 아실껍니다ㅎㅎ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ㅎ

 

 

 

 

개봉스티커를 찢어줍니다ㅋ

 

 

 

박스를 뜯어보니 바로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포장은 꼼꼼하게 되어있습니다.

 

 

색상은 회색으로 선택했는데 잘 고른듯 합니다.

 

 

 

정말 밥통같이 생긴 가습기네요.

 

 

 

새 제품이라 구연산으로 세척을 해줬습니다.

 

 

 

구연산을 바로 녹이지말고 다른통에 구연산을 녹여 가습기에 부어줬습니다.

 

 

 

구연산세척은 설명서에도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전원을 켜니 잘 나오네요ㅎㅎ

 

 

 

가장아래보면 구연산 세척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3초간 눌러주면 

삐 소리와 함께 세척모드로 진행되며 약 한시간반정도 소요됩니다.

 

 

 

세척이 끝나면 사진처럼 표시됩니다.

이렇게 세척을 끝낸 후 매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