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헬레나이프 하딩 캠핑용 칼 후기

728x90
반응형

헬레나이프 하딩 캠핑용 칼 후기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저는 캠핑을 좋아해서 캠핑용품을 이것저것 구입을 하는편인데

평소 비싸서 구입하지못했던 헬레 나이프를 좋은기회에 구입하게되었습니다ㅎㅎ

 

 

케이스가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저는 레더맨, 오피넬 나이프를 가지고있는데 케이스가 최고네요ㅎㅎ

 

 

 

 

북유럽 감성의 노르웨이 헬레.

 

 

 

 

바닥에 모델명이 써져있네요.

숫자 99는 어떤뜻인지 모르겠습니다ㅋ

 

 

 

 

케이스에서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커버와 손수건? 같은게있네요.

 

 

 

 

생각보다 많이 고급스럽습니다.

 

 

 

 

케이스는 가죽이라고하네요.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습니다.

아까워서 캠핑가서 못쓸듯합니다ㅋ

 

 

 

 

자작나무, 호두나무로 만들어진다는 손잡이 입니다.

핸드메이드 라는 점이 더 매력적인듯합니다.

가죽커버를 고정시킬 수 있는부분까지 있습니다.

 

 

삼중 라미네이션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이라고합니다.

 

 

 

 

 

종종 할인 판매를 하고있으니 이때를 노려서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아까워서 못쓸것 같고 일단 소장용으로 가지고있어야할듯 합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