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미아리우동집 강서구청점 24시간 영업하는 야식맛집

728x90
반응형

미아리우동집 강서구청점 24시간영업하는 야식맛집

 

 

 

안녕하세요. 루이스입니다 :)

 

오늘은 24시간 영업하는 우동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상호명은 미아리우동집 이고 강서구청점에서 맛있게 야식을 먹었네요ㅎㅎ

 

 

미아리우동집 강서구청점 입니다.

여긴 24시간 운영해서 야식을 먹거나 술마시고 집에갈때 우동한그릇하기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깔끔하게 생겼고 혼자가서 먹기에도 부담없이 생긴 테이블이 특징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셀프라서 반찬을 가져왔습니다.

 

 

 

 

단무지, 양념단무지, 김치 이렇게 있네요.

 

 

 

 

우동 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동은 별로 안먹는데 미아리우동집 우동은 진짜 맛있네요ㅎㅎ

 

 

 

 

김밥도 한줄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냥 평범한 김밥이지만 우동이랑 먹으니 맛있네요ㅎㅎ

 

우동 6000원, 김밥 3500원이면 만원이 안되는돈으로 식사한끼 할 수 있어서

미아리우동집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